아이클론

I AM DIFFERENT. 차량용 카메라 국내 1위, 세계 5위 코스닥 상장 기업 엠씨넥스가 만듭니다. ANOTHER HEART WITH YOU.

SUPPORT

문의하기

AS안내

고객지원 이용가이드
아이클론은 고객만족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를 실천하겠습니다.
FAQ검색

자주 문의 되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문의 및 전화 문의

FAQ를 통해 해결이 안될 경우 혹은 자세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
운라인 문의 1688-8811 전화상담을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방문 A/S 또는 택배 A/S

제품에 고장이 발생한 경우 A/S를 통해 신속하게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아이클론은 한국소비자원의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 하고 있습니다.

제품 품질보증 안내
품질보증제품 국내에서 정식 판매되는 전 제품
품질보증기간 구입일로부터 1년(제품의 구입일자 확인이 안될 경우 제품 생산연월로 부터 3개월이 경과한 날로부터 품질 보증기간을 계산합니다.)
품질보증지역 대한민국 영토 내
서비스 방법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의 환불, 교환 외 일반 A/S에 대해서는 아래와 같은 방식으로 제공됩니다.

1. 아이클론 대부분의 제품은 제품을 분해하여 고장이 발생한 부분, 부품만 수리를 하는 방식으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 구입 후 10일 이내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 교환 또는 무상수리
3. 보증 기간 이내 : 무상수리
4. 보증 기간 이후 : 유상수리
5. 무상 수리는 1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환경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인한 고장의 경우에 한합니다.
6.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해결기준'에 따릅니다.
액세서리 품질보증 안내
본체 외 모든 품목은 액세서리로 분류되며, 자세한 서비스 규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액세서리의 품질보증을 받으시기 위해서는 구매 영수증이 꼭 필요하며, 구매 일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액세서리 최초 출시 일로 품질보증이 적용됩니다.
-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환경에서 발생한 고장에 대해서는 액세서리 종류나 고장 증상 등에 따라 무상 수리 또는, 리퍼비시 액세서리로 교환 진행됩니다.
- 보증기간이 경과하였거나 보증기간 이내일지라도 고객님 과실에 의한 고장, 파손 발생 시 수리비용을 부담해 주셔야 하며,
  액세서리 종류나 고장, 파손 상태에 따라 수리비용은 최대 새 액세서리 구입 비용과 동일할 수 있습니다.
- 내장 배터리는 교체형 배터리와 동일하게 1년동안 품질보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제품 소개 및 포장에 품질보증 내용이 별도로 명시된 경우 해당 내용으로 품질보증이 적용됩니다.
ANOTHER HEART WITH YOU. The best image quality that enriches your life sty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