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클론

I AM DIFFERENT. 차량용 카메라 국내 1위, 세계 5위 코스닥 상장 기업 엠씨넥스가 만듭니다. ANOTHER HEART WITH YOU.

SUPPORT

AS안내 및 신청

문의하기

AS안내

고객지원 이용가이드
아이클론은 고객만족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를 실천하겠습니다.
FAQ검색

자주 문의 되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문의 및 전화 문의

FAQ를 통해 해결이 안될 경우 혹은 자세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
아이클론 1688-8811/ 버디클론 070-4395-8701 전화상담을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택배 A/S 신청

제품에 고장이 발생한 경우 A/S를 통해 신속하게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아이클론은 한국소비자원의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 하고 있습니다.

제품 품질보증 안내
품질보증제품 국내에서 정식 판매되는 전 제품
품질보증기간 구입일로부터 1년(제품의 구입일자 확인이 안될 경우 제품 생산연월로 부터 3개월이 경과한 날로부터 품질 보증기간을 계산합니다.)
품질보증지역 대한민국 영토 내
서비스 방법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의 환불, 교환 외 일반 A/S에 대해서는 아래와 같은 방식으로 제공됩니다.

1. 아이클론 대부분의 제품은 제품을 분해하여 고장이 발생한 부분, 부품만 수리를 하는 방식으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 구입 후 10일 이내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 교환 또는 무상수리
3. 보증 기간 이내 : 무상수리
4. 보증 기간 이후 : 유상수리
5. 무상 수리는 1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환경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인한 고장의 경우에 한합니다.
6.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해결기준'에 따릅니다.
액세서리 품질보증 안내
본체 외 모든 품목은 액세서리로 분류되며, 자세한 서비스 규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액세서리의 품질보증을 받으시기 위해서는 구매 영수증이 꼭 필요하며, 구매 일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액세서리 최초 출시 일로 품질보증이 적용됩니다.
-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환경에서 발생한 고장에 대해서는 액세서리 종류나 고장 증상 등에 따라 무상 수리 또는, 리퍼비시 액세서리로 교환 진행됩니다.
- 보증기간이 경과하였거나 보증기간 이내일지라도 고객님 과실에 의한 고장, 파손 발생 시 수리비용을 부담해 주셔야 하며,
  액세서리 종류나 고장, 파손 상태에 따라 수리비용은 최대 새 액세서리 구입 비용과 동일할 수 있습니다.
- 내장 배터리는 교체형 배터리와 동일하게 1년동안 품질보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제품 소개 및 포장에 품질보증 내용이 별도로 명시된 경우 해당 내용으로 품질보증이 적용됩니다.
ANOTHER HEART WITH YOU. The best image quality that enriches your life style.